sk선불유심 미납연체있어도 쓰던 폰으로 개통가능

sk선불유심 미납연체있어도 쓰던 폰으로 개통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선불유심 개통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가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1개월 sk미납 정도는 괜찮죠. 2개월째에 2달치 요금을 모두 납부를 하거나 미납을 한 1개월치만 납부를 해도 문제가 되지 않아요. 하지만 2개월치의 요금을 미납하기 시작하면 발신정지가 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전화 안내가 오죠.

sk발신정지 후에 시간이 더 지나면 수신정지까지 되죠. 미납정보는 모든 통신사에 공유가 되기 때문에, 다른 통신사에서도 통신사 가입이 불가능해요. 그리고 다른 통신사에서 가입을 하면 휴대폰할부 + 통신요금을 같이 결제를 해야하죠. 그래서 월 8 ~ 10만원 정도를 추가적으로 더 나가게 됩니다. 이미 아이폰12라는 좋은 폰을 쓰고 있지만, 휴대폰할부를 무조건 같이 해야 통신사 가입이 가능하니 추가적인 비용이 나가는거죠.

\

그래서 선불유심 개통을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휴대폰은 쓰던 휴대폰 그대로 사용을 하고요. 통신사만 가입을 할 수 있는거죠. 다른 통신사에서는 가입이 불가능 한 이유가 후불만 가입을 하기 때문이죠. 미납요금이 많이 있기 때문에 통신사 가입을 할 수가 없어요. 하지만 선불유심은 먼저 요금을 납부하기 때문에 누구나 가입을 할 수가 있죠. 그리고 정지폰도 그대로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통신사 미납폰도 그대로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어요. 미납폰은 원래 사용을 못해서 골칫덩어리였죠. 하지만 선불유심으로 개통을 하면 미납폰도 그대로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sk선불유심 미납폰도 그대로 사용한 카톡후기

이분도 미납이 있는 상태였는데요. 다른 통신사에서는 가입이 불가능했죠. 알뜰폰이라도 후불만 주력을 하는 회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앤텔레콤은 선불요금제를 주력으로 하고 있어서 미납자도 개통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쓰던 폰을 쓰기 위해서는 SK미납자는 KT나 LGU+로 개통을 해야합니다. 또한 SK는 선불요금제가 빈약합니다. 선불은 SK가 별로 좋지 않아요. volte도 가능하지 않고 불편한 점만 있고 통신요금은 20만원 넘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sk를 쓰고 있다가 대부분 kt앤텔레콤 선불유심요금제로 많이 개통을 합니다.

 

SK선불유심 개통 방법

 

지점 방문개통 방법과 비대면 셀프개통 방법이 있어요. 비대면 개통은 다이소나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한 뒤에 셀프개통 신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점 방문은 대리점이라서요. 신분증만 지참을 하면 직원이 개통을 빠르게 처리해줍니다. 그래서 편하죠. 방문해서 개통을 원한다면, 미리내선불폰 카톡으로 개통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방법으로 개통을 원한다면, 아래 셀프개통 방법으로 그대로 신청을 하면 될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