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선불유심 개통 방법 (LG 선불폰)

편의점 선불유심 개통 방법 (LG 선불폰)

선불유심 비대면 개통을 모두 마친 후에는 꼭

미리내선불폰 담당자에게 개통신청했다고 알려주세요!

 

예전에는 대리점에서만 핸드폰을 개통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핸드폰을 개통하는 루트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휴대폰 자급제의 저변화와 알뜰폰 가입자의 증가. 이 두가지 이유로 인해서 중고든 새것이든 '내가 알아서 휴대폰을 구합니다. 그리고 편의점이나 다이소에서 공유심을 구매합니다. 마지막으로 알뜰폰 통신사에 비대면으로 개통신청을 하는 형태. 이 세 가지 단계로 쉽게 내 명의의 선불유심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Q1. 정말 내 명의로 개통이 되나요?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것이 바로 "정말 내 명의로 개통이 되는가?" 입니다. 되는지 안되는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미리내선불폰' 상담 담당자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여러 통신사에 연체된 금액이 있다거나 개인회생, 신용불량 상태라서 '절대로 내 앞으로 회선이 나오지 않을거야' 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이 세상에는 '절대로' 라는 것은 없습니다. 회선이 나올 수 있는지(개통이 되는지) 정확하게 확인한 후에 신청하고 폰에 꽂아 사용하면 됩니다. 상황이 복잡할 수록 단순하게 생각하면 의외로 답이 쉽게 나올 때가 있습니다.

 

SK, KT, LG 모두 미납이 잡혀 있는 상태에서도 회선이 나오니까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상담사에게 회선이 나오는지를 요청해 주세요.

 

 

선불폰(Prepaid SIM Card)은 납부해야 할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기 때문에 연체의 걱정이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통신사의 입장에서도 '신용도'를 거의 보지 않는 것입니다. 어떤 선불유심 통신사는 LG유플러스 기간통신사에 미납이 있는 경우 개통이 불가능하지만 미리내선불폰이 취급하는 앤텔레콤은 가능합니다. 

 

 

Q2. LG선불유심 요금제는 어떤게 있나요?

앤텔레콤 L망 선불유심의 요금제 테이블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인인증 용도로 발신이나 데이터 사용 없이 사용하고 싶다면 가장 최저 요금제를 쓰면 됩니다.

반면에 데이터가 필요하다면 무제한요금제를 추천합니다. 

 

 

Q3. 공유심은 어느 편의점에서 무얼 사야 하나요?

한국의 모든 편의점에서 LG 공유심을 판매합니다. 또한 다이소에서도 엘지유심을 판매하죠.구구절절 설명하는 것 보다는 실물 이미지를 보는 것이 가장 쉽고 직관적이므로 유심 사진을 업로드 하겠습니다.만약 내가 지금 사려는 유심제품이 개통 가능한 유심인지 궁금하다면 이 글의 상단의 미리내선불폰 카카오채널 이미지를 눌러서 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TIP
 
 

아래 상담링크를 클릭해서 문의주시면 빠르게 편의점선불유심 개통 가능합니다.

 

편의점선불유심이 아닌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유심도 요금제와 개통방법은 동일합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유심은 공유심입니다. 개통이 안된 유심이기 때문에 개통 절차 후에 선불유심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에 개통절차가 있고 그대로 개통 신청하면 됩니다.

Q4. 편의점 선불유심 개통신청방법은요?

아래 네임카드 형태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LG유심이므로 "앤텔레콤멤버십 L망"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앤텔레콤 멤버십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인증서 또는 신용카드로 할 수 있습니다.(추가로 카카오페이인증,토스인증 방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하나만 인증 가능하면 됩니다.)

그런데 위 두 가지 방식의 공통점은 본인명의의 핸드폰이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예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경우에는 현재 여러분이 계신 지역의 앤텔레콤 지점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정확한 지역별 대리점 위치는 상담사에게 문의해 주세요.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를 입력하는 곳에는 위에 나와 있듯이 2693286을 입력해 주세요. 아래 회원명은 대리점주의 본명입니다.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가 무엇이냐고 묻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이것은 대리점주에게 부여되는 고유의 대리점코드입니다. 

따라서 위 코드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개통완료 처리를 해 드릴 수 없으니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신청과정을 모두 끝내고 난 후에는 미리내선불폰 담당자에게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개통처리가 되고 난 이후에 요금결제 및 핸드폰인식과정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휴대폰 요금미납 정지되면 그냥 선불유심 사용할래요

휴대폰 요금미납 정지되면 그냥 선불유심 사용할래요 안녕하세요! 미리내입니다. 휴대폰요금미납이 2개월 이상 지속이 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 폰은 정지폰이 됩니다. 그리고 이제 더이상 사용

www.n-tel.kr